본문 바로가기

이런 향수

앤드류앤코 라방튀르

728x90

안녕하세요.

서따지 입니다.

이제는 완연한 가을 인가요?

저는 향수를 사서 안쓰고 모은다기 보단

전부 사용하고 빈 보틀을 모으는 걸 좋아하는데요.

그러다보니 꾸준히 자주 애용하는 몇가지 라인이 있습니다.

제가 향수를 뿌리는 가장 큰 이유는

제가 좋아하는 향이 은은하게 날때

바빠서 정신없다가도

마음도 차분해지고

기분전환도 되고 그래서 좋아하는데요

새로운 향수를 찾아볼때는 늘 기분이 좋더라구요.

앤드류앤코 라방튀르

탑노트 - 귤, 백리향, 허브류

미들노트 - 오렌지꽃, 생각, 라벤더, 쟈스민

베이스 - 머스크, 나무

 

한때 유튜브나 인터넷에 광고가 많이 보이더라구요.

얼핏 한국인 조향사분께서 참여한 향수라는 얘기도 들었구요.

첨가물로 봤을때도 어느정도 어떤 향이 나겠구나하고 짐작은 됬는데요.

컨셉도 봄과 싱그러운 숲을 떠올리게 하는 향기라고 하더라구요.

처음 뿌렸을때도 딱 상큼하고 시트러스한 향이 나더라구요.

적당히 여기저기 칙칙 뿌려주면

향이 꽤 진하게 오래간다는 느낌이었습니다.

가볍게 데일리향수로 좋겠다는 생각이구요.

다른 몇가지 라인이 더 있는걸로 알고있는데

개인적으로 재구매로 이어지진 않았네요

제 기준에선 향이 조금 진하다는 느낌이었거든요.

이 향수는 꽤 오래전에 사용했었던 제품이라

지금은 또 다른 느낌으로 올수도 있겠네요.

봄.

그 당시에 그래도 나름 괜찮게 썼던 기억이 있긴하니까요.

역시나 향수는 개취니까요.

 

 

 

728x90

'이런 향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존 바바토스 빈티지  (0) 2023.12.07
캘빈클라인 ck one  (0) 2023.11.30
루치아노 소프라니 솔로  (0) 2023.11.16
몽블랑 레전드 오드 뚜왈렛  (2) 2023.11.09
프라고나르 세드르 오드 뚜왈렛  (0) 2023.11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