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런 향수

존 바바토스 아티산 퓨어

728x90

안녕하세요.

서따지 입니다.

오늘은 제가 다 쓸때쯤이면

항상 재구매했던 존 바바토스 향수중에

3번째 구매해서 쓰는 향수에요.

존 바바토스 아티산 퓨어

탑노트 - 레몬, 오렌지, 베르가못, 트리오 페티그레인 에센스

미들 노트 - 흰 붓꽃, 커피 꽃 향

베이스 - 시더우드, 안젤리카 뿌리, 하비스커스 열매씨앗, 통카빈 향

 

시트러스한 향긋한 오렌지 향기가 난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.

깨끗하고 퓨어한 느낌이라고 생각되구요.

지속성은

4시간 정도 가는거 같아요.

그 후엔 잔향으로 꽃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아주 매력적입니다.

저는 딱히 계절에 상관없이

제가 좋아하는 향은 아무때나 쓰는 편인데

요 향수는

개인적으론 봄에 참 잘 어울릴거 같은 향이에요.

근데 향기는 지극히 개취이니까

쓰시는 분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거 같구요.

바바토스는 잘 검색하시면

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향기도 무난무난 모두가 좋아할만해서

누군가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을거 같구요.

점점 날씨가 추워지네요

감기 조심하시구요~

728x90